오늘의유머 소개팅 어플 사용 후기


상대방과 연결이 되고 나면 서로의 연락처가 공개되는데 이때 연락처를 알기 위해서 15개의 하트가 추가로 소모됩니다. 실명과 연락처가 서로에게 공개되므로 카톡을 즉시 주고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습니다. 고인물일줄만 알았던 너랑나랑 어플이 UI의 변화 뿐만 아니라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기능들이 추가되어 이성간의 매력평가, 퀸카 킹카에 선정되는 사람들에게 이벤트 보상이 지급되기도 합니다. 한달 여간 이용해보면서 느낀점은 회원 퀄리티가 높고, 성인들만 이용한다는 점과 쿠키를 구워야하긴 하지만 타 어플에 비해서 합리적인 편이라는점입니다.


그리고 3세대로 넘어 온 지금은 빅데이터를 활용한 소개팅 어플이 대세다. 최근엔 소개팅 어플에서 만난 사람과 결혼을 하는 커플들도 늘어가고 있다. 결혼정보업체의 높은 가격과 제한된 만남을 불만스럽게 여긴 미혼남녀들에겐 소개팅 어플이 대안이 됐다. 그리고 다른 어플들과 같이 이렇게 짝지(?) 짝꿍(?) 을 찾아가는 과정이 있는데, 요 위에 보이는 SEARCH! 회사에서 일하러가다가 화장실 갈 때 쯤이나 뭐 밥먹고 난 다음 그즈음에는 요 서치라는 버튼 옆에 하늘색의 FREE! 라는 표식이 뜨는데 그때마다 누르면 두명의 남자를 고를 수 있게 나온다.


브론즈,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가 있으며(무슨 롤도 아니고..;;) 다이아몬드가 되어야 매력적인 상대가 소개될 확률이 높습니다. 그러니 사진을 대충 찍지 마시고 자신의 역대급 인생 사진을 사용하세요. 그래도 다른 소개팅어플에 비해서는 현질 유도가 적은 편이며, 소개팅앱 대표가 유튜브로 얼굴도 공개한 것은 글램이 거의 유일합니다. 매칭이 다른 소개팅앱보다 2~3배 잘 되는 느낌을 받았으며, 대화까지는 잘 이어지는 편입니다.


그래서 OK를 많이 보낼 수 있고, 또 그만큼 OK도 많이 들어온다. 다만 '좋아요'라고 해서, 상대방이 수락하면 대화를 시도해 볼 수 있는 건 아이템이 필요하다. 운팅 앱에 가입하여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운명프로필’이라는 것이 생성되어 받아 보게 되는데 자신의 성격, 성향과 관련하여 깜짝 놀랄 만큼 자세한 데이터가 담겨 있다. ‘운명적합도 테스트’나 ‘원츄 운명친구’ 등의 기능을 이용하면 자신이 원하는 이성을 세밀하게 진단하고 검색해 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심심하고 외로울때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이성 친구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하여 보이스챗도 할 수가 있는데요.


현재 브런치에서 연애칼럼니스트로 활동중인 도미닉 작가의 저서로 소개팅 상대의 연애관, 경제관, 직업관 등 서로의 생각을 맞춰볼 수 있게 디자인 돼있다. ㅋㅋㅋ 그리고 오른쪽에 살짝 보면 대화시작 옆에 하늘색의 free 라는 항목이 뜨는데 저 프리를 적용하는 것이 남자들이 돈을 쓰는 이유일까? 다양한 소개팅, 데이트 어플이 있는데 참 각 어플의 로직이 다르면서 돈을 벌어가는 사업 모델은 항상 신박한 것 같다. 특히 최근에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을 통해 소개팅 어플을 이용해 부부 또는 연인이 됐다는 등의 긍정적 사례 소개 또는 뉴스 형식을 빌린 광고글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커뮤니티게시판에 점심 메뉴 사진을 올리거나, 간단한 글 한 줄만 남겨도 여러 사람들이 댓글을 달며 관심을 보여준다.


보통 소개팅 어플에서는 가입자 수를 늘리기 위해 아르바이트생을 고용해서 쪽지나 대화를 대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이러한 경우는 몇 번 대화를 하다가 현금 결제까지 유도되기 때문에, 내가 대화하고 있는 상대방이 실제인지 아니면 알바에 의한 기계적인 답장 인지를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자만추가 어려운 나이가 됐다고 해도, 소개팅 어플을 이용한다고 대놓고 자신 있게 말하는 건 쉽지 않다. 아무래도 이런 앱들이 그동안 대중에게 주로 각인되어온 이미지-불건전하다거나, 혹은 부정적인 측면으로 인식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 그런 면에서 보면 ‘숨짝’은 가장 건전하고 진정성 있는 데이팅 앱이다.


또한 기존의 소개팅은 지인들을 통해 이뤄지므로 지인의 인맥이 없다면 만남 이 불가능했던 것에 반해. 소개팅 어플 은 지인 없이도 이성과 만날 수 있는 기 회를 얼마든지 가질 수 있다. 주선자가 없기에 지인의 눈치 혹은 애프터에 대한 부담감이 줄어드는 장점이 있다.


그 사람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전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소개팅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어떤 소개팅앱이든 결제가 필요합니다. 소수의 학력 인증, 혼인관계서 인증, 나이 인증이 가능한 곳을 제외하고, 입력을 허위로 하거나 타인 명의를 쓰더라도 잡아낼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해결할 수가 없습니다. 무료 하트 서비스로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약간만 충전해도 효과를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또, 거주지와 가까운 이웃을 만날 수 있도록 '근처'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요즘 소개팅 어플에서는 거주지와 가까운 사람을 매칭 시키는 것이 유행인 듯합니다. 셀프 소개팅과 익명 게시판을 통해 자연스럽게 매칭 할 수 있습니다.

more info more info more info 서울 오피사이트 more info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